오솔길 의자에서

뭉클한 이야기 17

채우미 2025. 4. 9. 07:21

 

 

사탄도 조무레기 마귀들을 이끌고 전도하고 있다는 아십니까? 전도가 여러 곳에서 성공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선 2004년부터 2007 3년간 110개의 교회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이슬람이 판을 치고 있는 나라에서 110개의 교회가 세워지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희생이 있었겠어요? 그런데 과격한 이스람 교도들과 지방 정부에 의해 소중한 110개의 교회가 지상에서 사라지고 겁니다.

 

뉴스위크 2007 2월 둘째주판에 의하면 유럽의 교회들이 타종교의 사원이나 다른 상업용 건물로 용도 변경되는 경우가 많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성도가 없어 비어 있는 감리교회 건물이 이슬람 사원으로 바뀌어 버렸고, 다른 한 교회는 현재 곡예사를 양성하는 서커스학교로 이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네덜란드의 한 교회는 클럽, 술마시는 장소죠,으로 용도 변경되었고 바로 그 장소에서 미국 팝 가수 마돈나의 콘서트가 열렸다고 합니다.

로마의 중세교회들은 식당으로 변모한 지 오래됐다고 하는군요.

크리스천 리서치에 따르면 영국 교회의 1/10 수준인 1600개 교회가 비어 있다고 합니다.

다른 유럽 국가의 형편도 다르지 않다고 합니다. 유럽의 기독교인구가 급감한 결과 입니다. 프랑스나 덴마크의 경우 주일을 지키는 인구가 전체인구의 5%미만이고, 체코는 3% 정도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100년전인 20세기 초에는 전세계 기독교 인구의 70%이상이 유럽인이었다는 사실과 비교할 때 지금의 교회는 망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사탄은 종교적 박해, 쾌락과 유혹 등등등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우리 교회의 세력을 잠식해가고 있는 겁니다. 사탄의 세력도 전도하고 있는 겁니다.

 

우리 크리스천이 전도에 더욱 힘을 내야 하는 이유는 넘쳐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