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솔길 의자에서

뭉클한 이야기 1

채우미 2025. 4. 1. 09:50

 

질문을 하나 드리겠습니다. 들으셔야 답을 하실 있습니다.

 

요즘 기름값이 올라서 한국 왕복 비행기 값이 2000달러가 넘어간다 합니다. 항공기의 문을 통과해서 이코노미 석에 앉으려면 이 값을 치러야 하는 겁니다.

 

몇 분 동안 무중력을 경험하고 지구를 바라보고 돌아오는 우주 여행에 드는 비용은 20만 - 50만 달러 선이라고 합니다.  서브오비탈 여행이에요.

 

스페이스X에서 제공하는 국제우주정거장(ISS)까지의 오비탈 여행을 위해 필요한 금액은 무려 5500만 달러에 달한답니다. 

.

문제로 들어갑니다. 그렇다면 악한 세대를 벗어나 천국으로 통하는 구원의 문을 들어서는데는 얼마를 지불해야 할까요? Countless, 값을 계산할 없습니다. 그러니까 우리 능력으로는 그 티켓을 절대로  없는 겁니다. 그런데 놀라운 일은 문으로 들어가겠다고 결단하기만 하면 countless ticket 우리 손에 공짜로 주어지는 겁니다. 누군가가 우리를 위해 이미 ticket 값을 지불하셨기 때문입니다. 누굴까요?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하나님이신 자신의 몸을 십자가에 내어주심으로 이미 지불하신 겁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십자가 상에서 하신 말씀, 이루었다’는  지불했다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예수님을 믿는 모든 성도들이 누리고 있는 무한한 은혜입니다.